영상공모전
분류 공익

국민건강보험 숏츠&릴스 영상 공모전

구분 내용
공모전 명칭
국민건강보험 숏츠&릴스 영상 공모전
기간
주최/주관
국민건강보험
1등상금
300만원
홈페이지

■ 공모내용  

“국민건강보험에 관한 모든 것. 무엇이든 말해줘!”

※ (예시) 건강보험 수혜 사례, 건강보험에 바라는 점, 소통과 배려 등 핵심가치 표현


■ 참가자격 

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누구나


■ 참가방법

-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필수 기재사항을 빠짐없이 입력 후 제출

- 작품제출 시 개인정보 수집·이용사항, 유의사항을 확인 후 동의해야만 출품 가능

- 파일명: “참가자명_작품명”으로 접수 → 예시: 김건강_건강보험의 내일


■ 작품규격

- 장르 제한 없음

※ 드라마, 애니메이션, 댄스, 노래, 패러디, 콩트 등 전 장르 가능

- 화면 비율: 세로형(3:4 또는 9:16)

- 영상 길이: 최대 58초


■ 시상내역

대상 1점 : 300만원

최우수상 2점 : 각 150만원

우수상 3점 : 각 50만원

장려상 3점 : 각 30만원


■ 결과발표

12월중


■ 유의사항 

- 공동 출품인 경우 대표자 1인에 대한 인적사항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수상작품에 대한 저작권(저작재산권, 저작인격권)은 출품자에게 있으며,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수상작에 한하여 비영리 ‧공익적 목적으로 수상 발표일로부터 3년 동안 복제‧전송 및 배포할 수 있으며, 입상자와 별도의 합의를 거쳐 2차적 저작물(영상제작 등)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.

-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수상작을 사전에 고지한 목적 범위 내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이 관리하는 누리집 및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(인스타그램, 페이스북, 카카오채널, 유튜브 등)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.

- 수상작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수상작품 발표, 전시, 홍보(온라인 및 오프라인), 캠페인 등 공익목적의 활동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-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수상작을 인쇄하여 영화제작사 등 영상제작 기관에 배부할 수 있습니다.

- 출품자가 응모작 반환을 요구한 경우 입상하지 않은 응모작은 출품자에게 반환하되, 반환과 관련한 추가 비용은 출품자가 부담합니다.

- 출품자가 응모작 반환을 요구하지 않은 경우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입상하지 않은 출품작을 공모전 종료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모두 폐기합니다.

-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수상자의 저작권을 존중하여야 하며, 원칙적으로 저작자인 수상자의 성명을 표시하고 수상작의 내용 및 형식, 제호의 동일성을 유지하여야 합니다.

- 모든 출품작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, 타 공모전에 기 입상된 작품이거나 표절·편집·합성된 출품작품은 심사에서 제외되고 입상 후 확인될 경우 입상 취소 및 상금 회수 등을 비롯하여 법적조치가 이뤄집니다.

- 공고된 작품 형식 및 규격에 맞지 않는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합니다.

- 콘텐츠 제작에 사용된 사진에 인물, 건축물, 개인ㆍ법인소유지 등이 포함되었을 경우 출품자는 초상권 등 저작권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해결한 후 출품하여야 하며, 향후 분쟁이 발생할 경우 민·형사상의 모든 법적 책임은 출품자(저작권자)에게 있습니다.

- 입상 후 원본파일을 반드시 제출해야하며 원본파일 제출 요구 시 제출하지 않을 경우 수상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- 입상 후 일부 내용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- 응모작 수 또는 수준에 따라 시상규모를 가감하거나 시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- 출품 수에 제한은 없으나 입상은 작품 중 가장 상위 평가 받은 1작품에 대해서만 수상합니다. (중복 수상 불가)

- 상금 수상에 따른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이 부담합니다.

- 출품신청서 내 정보 오기재시 심사제외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바랍니다.

- 공모전과 관련한 변경사항은 국민건강보험공단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므로 출품자는 수시로 공지사항을 확인바랍니다.


정보

    " 본 공모전 내용은 주최사 사정으로 바뀔수 있습니다. 이후에는 반드시 주최사 공모요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"

컨텐츠 정보

관련자료

목록
Total 4 / 1 Page
번호
제목
주최
기간

영상공모전

접속현황
  • 오늘2,914 명
  • 어제 5,273 명
  • 최대 7,368 명